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나요 ?

다행이도 날씨가 화창하고, 바람의 도시인 이곳에 바람이 적게 불어서 천만 다행 입니다.

정말로 보기 드물게 좋은 날씨 입니다.  복 받은 가족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림니다.

앞으로 가실 길이 멀기에 차근 차근히 적어 볼가 합니다.

.

4월24일 월요일

O'hare Internatinal Airport 에서 자동차를 교환 하시고 아무리 늦어도 9시 30분엔 그곳을  빠저 나오셔야 합니다.

다음 목적지를 Rochester, MN 이라 하셨는데, 335 miles가 됨니다. ( 거리 시간 모두  구글 맵을 기준으로 하되, 시간은 20% 정도 추가 했습니다 )

시간 상으로는  5시간 30 분 정도 걸림니다.  이런 계산으로 보면 늦어도 오후 3시면 Rochester 에 도착이 됨니다.

오후 7시 정도가 되야 저녁 기분이 들기에.....

여기서 욕심을 내서 Sioux Falls, SD 까지 감니다.  거기서 숙소를 잡고 하루를  잠니다.

.

4월25일  화요일

오면서 보셨겠지만, 정말로 볼 것 없지요 ?  잘 정돈된 경작지 하며,  간간히 눈에 띄는 소 떼들,그것도  온통 검정색 소떼들.

그래도 다행인 것은 그 소 때들이 아기 소를 데리고 있는 것만이 작은 웃음을 줄검니다. 웃음이 나올 감성도 떨어젔을지도 모르지만요 ^ ^

Sioux Falls 라는 도시 이름에 걸맞는 폭포가 도시 가운데 있답니다. 사진으로 보면 멋진데 가서 보면 좀 실망스럽지만

가서 보시는 것도, 기억에 남을 일입니다.

I-90 west 로 달림니다. 다음 목적지는 Rapid City 가 목적지가 되는 것이지만.

여기서 꼭 알아야 할 것은 아침 시간을 유용하게 쓰기 위해서 일직이 서두를는 습성을 가지고 계시는 것이

자동차 여행 시에  도움이 되는 것은 이미 아셨겠지요 ?


거의 직선이다시피 한, 쭉 뻗은 길을 2시간 이상 달리고 나면 Kadoka라는  작은 마을을 지나게 됨니다.

이 때 부터 모든 식구가 정신을 바짝 차리고 Local 길로 가라는 240 을 눈여겨 봄니다.

물론 사인판을 보게 되지요.  " Badlands National Park " 그 길로 들어 서면 자동적으로 Badlands 를 한바퀴 쭈 ~~ 욱  보고 나오게 됨니다.

그럼 다시 아까 달려 오던  I-90 west 로 .......  조금만 가면 나타나는 Rapid City 오늘은 여기서 잠자리를 찾아야 합니다.


나는 여행시에 잠자리는 자고자 하는 동네에 가서 " Cheap hotel.com " 을 치고 조사를 합니다.

적당한 걸 골라서 그곳으로 가서 그것을 보여 주고 방을 달라고 합니다.

이곳을 톻해 예약을 하면 너희는 수수료를 내야 하기엔, 나는 너희가 몇푼이라도 더 벌게 할려고 이렇게 직접 왔다 라고 합니다.

그러나, 단 번거롭지만 먼저 방을 보겠다고 합니다. 이유는 때로는 좋지 않은 방을 줄 경우가 있어서...

맘에 안들면 바꾸어 달라고 하던가,   낌새가 조금이라도 나를 무시하는 눈총이 보이면 난 두말 않고 그곳을 나옴니다.


아 ㅡㅡ 내가 추천 하고픈 곳은 " Country Inn & Suites "

주소는 : 2321 N. lacrosse St. Rapid City, S D. 57702

아침 주는 곳엔 무조건 제일 먼저 가서 식사를 합니다.  이것이 나의 여행 철칙이기도 합니다.


4월 26일  수요일

아침 식사를  마치고, 짐을 꾸려서 " Devils Tower Nationa Park " 으로 감니다. 늦어도 아침 8시엔 호텔을 떠나야 합니다.

한 시간 30 분 정도 달려서 Devils Tower 도착. 한바퀴 도는데, 1.3 miles

마치 한국에서 탑돌이 하는 기분으로 ....


이제 다시 Rapid City로 와서 Rushmore 로 ........

전임 대통령 네 분이 ,,,, 춘천에서 오는 한국 가족이 이제나 오나, 저제나 오나 하고 목 빼고 있는 모습 !

잠깐 보고는

그 분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는 인디언 추장 만나러 다시 가야 합니다.

거긴 딱히 볼만한건 아니지만,,  기부금 좀 낸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

지금 이렇게 다닌 곳을 통칭하여 "  Black Hills National Forest "  되도록 이면 자동차는 서서히.

간혹 산양이 나타나기에.....


지금의 위치가 South Dakota인테, 여기를 빠저 나오려면 Wyoming 쪽으로 나와야 합니다.

이제 목적지가 Moab 인데,  Denver를 거처야 하는 길만  남았는데,, 적당한 곳에서  취침을 .



원하시는 바가 수요일에 Moab에 도착을 하시려고 하는 듯 한데 그건 좀 무리 입니다.



그럼 난 여기서 작별을 고 합니다...


즐거운 여행은 항상 안전을 최 우선으로  하시기 바람니다.



19일 오후 부터 병이 나기 시작을 했는데,, 오늘 23일 아침에서야 겨우 몸을 추수렸습니다.

그래서 이 글을 드림니다.


식사라도 꼭 대접을 해드리려 했었는데 ,,,,,






















댓글은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