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안전을 기원 합니다.

2020.07.20 01:20

montana 조회 수:437



 아래 소와 도로 사진이 있습니다. 


풀 뜯는 소와 고속도로가 무슨 연관이 있을 가요 ?


조금만 천천히 생각 해 보시기 바람니다. 


Cows Grazing On Pasture 스톡 동영상 비디오(100% 로열티프리 ...     아티장 치즈의 세계 /> 알아두면 쓸모있는 치즈와 살루미 > Vol 766 Jan ...



시티뉴스] 어느 한적한 시골길에서 만난 소 가족    Cows Grazing On Pasture 스톡 동영상 비디오(100% 로열티프리 ...  



캘리포니아의 고속도로 5 고속도로 80 고속도로 10 고속도로 70, 도로 ...      미시간 일부 고속도로 80마일로 상향 조정 검토 | Michigan Korean Weekly


최승표의 여행의 기술] 해외 자동차 운전, 영문·국제 면허증은 만능이 ...    텍사스 고속도로 - 밤에 운전하는 이유 /> 휴게실 |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미국에서 자동차 여행을 하다 보면,  제일 많이 보게 되는게 소 (Cow ) 일지도 모름니다.

도시를 제외한 거의 모든 고속도로 옆에는 소들이 풀을 뜯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될 검니다. 


***************


블룸버그통신  보도에 따르면 미주리대학 식품농업정책연구소는 올해 ( 2020년 )  1인당 육류소비량이 지난 2014년 이후 처음으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1인당 연간 육류 소비량이 가장 많은 국가는 미국(89.7㎏)이다. 아르헨티나가 85.4㎏, 이스라엘이 84.2㎏로 뒤를 이다. 

가장 소비가 적은 나라는 방글라데시로 연간 소비량이 2.1㎏ 수준이었다. 

인도가 2.6㎏, 에티오피아가 2.8㎏이었다. 미국의 소비량은 방글라데시의 43배 수준에 이르렀다.


( 그냥 상식 수준에서 알고 있으시라고 ...)



********



ㅡㅡ  여행 중에 보게 되는 소는 꾸준하게 풀을 뜯는 모습을 보게 된다.

             배고프다고 빨리 먹는 소도 볼수 없으면,  남과 비교해 가며 더 먹는 모습도 보기 어렵다.    


지동차 여행 ㅡㅡ 자동차 여행시 표시되어 있는 제한 속도 표시판을 보고 꾸준히 달리면 된다. 

                                   남이 빨리 간다하여 같이 빨리 갈 필요도 없다. 


                                   미국에서 자동차 여행은 절에서 하는 탬플스테이를 한다는 생각으로 하는게 좋다.

                                   이유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라는 말이다. 


자동차 여행 중에 가장 불쾌한 일은 경찰로부터 정지 신호를 받았을 때이다. 


*********


COVID 19 가 각 주 마다 기승을 부리고 있으니, 

모두 모두 안전하고 즐거운 자동차 여행을 하시기 바람니다. 


지금 자동차 여행을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montana  가 안전을 기원 합니다. 


****************


교회티-종교티-우리아버지여 - UHHU 유후교회티-종교티-우리아버지여 - UHHU 유후교회티-종교티-우리아버지여 - UHHU 유후



댓글은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