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빅터님!!! 저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2006.08.21 21:14

김성희 조회 수:3754 추천:47

그동안 안녕하셨어요? 저 쌍둥이엄마 유럽여행 무사히 마치고 일상에 복귀(?)하였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연락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이해해 주시길 바랄께요. 일단 즐거웠고, 힘들었고, 아주 더웠고... 그래도 아이들이 엄마를 잘 따라주어서 많은 추억거리 만들고 돌아왔습니다.

여행도중 자동차여행 하는 분들도 많이 만났어요. 저처럼 기차여행 하는 팀들과 길지 않은 대화를 나누면서 모두 장.단점이 있음을 확인했구요. 암튼 빅터님 그리고 dori님 덕분에 무사히 여행을 마무리 했답니다.

유럽은 제가 가던때부터 거의 폭염이어서 아이구 죽겠다 했는데 한국에 돌아오니까 이곳도 만만치 않더군요. 다행히 유럽은 아침, 저녁 선선하니 견딜만 했구요.

여행일정은 한 80% 정도 계획대로 실천했습니다. 첫여행지인 파리에서는 너무 더워서 조금 힘들었어요. 게다가 아들이 가기전에 편도선염으로 입원까지 했었기에 파리 도착후 3일정도는 많이 힘들었습니다. 다행히 아들덕에 루브르는 두번이나 갔지 뭐예요. 아들이 처음 갔을때에는 몸이 안좋으니까 건성거리드라구요. 정신이 들자 다시 보고싶었던 모양입니다.

암튼 즐거운 이야기가 많이 있네요. 아이들 개학하면 여행기도 올려야 할텐데...

아~~그리고 빅터님께서 빌려주신 지도랑 여행정보책자 등을 돌려드려야 할텐데요. 제가 먼저 연락한번 드리고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냥 보내드리자니 너무 염치가 없어서리... 빅터님 이 글 읽으시는대로 시간나시면 제게 메일 한번 보내주셔요.

이제 8월도 가려하네요. 모두들 여름에 고생하셨습니다. 홈피를 둘러보니 바쁘신거 같아요. 언제나 열심히 지내시는 빅터님이 보기 좋아요. 건강하시구요 하시는일 모두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김성희 올림


댓글은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