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샌프란시스코에 살고 있으며, 여기 온 지는 두 달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저와 남편, 아이 둘(9살, 7살)6월 3일~6월 15일(12박 13일) 일정으로 요세미티+그랜드써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크게 가고 싶은 곳들만 계획한 상태라 전반적인 일정에 대해 조언을 듣고 호텔 예약 등을 진행하고자 문의 글을 납깁니다.

아이들은 한국에서 3~4시간 코스의 트래킹을 몇 번 해봤으며... 여행은 저희 차인 도요타 캠리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숙박은 일정 중에 예약이 가능한 곳이 거의 남아있지 않아 유일하게 남아있는 곳 중 두 곳을 조금 전에 예약한 상황입니다.

요세미티 하프돔빌리지 1박 (6.3~4)노스림랏지 1박(6.7~8)입니다.


이번 여행에서 꼭 포함시키고 싶은 곳들은 다음가 같습니다. 

1. 브라이스캐년 : Inspiration 일출, 나바호-퀸스 트레일, Junior Ranger Program

2. 아치스 : 델리게이트 아치, 랜드스케이프 아치 트레일

3. 그랜드캐년 : 노스림(밤하늘 별보기, 여유있는 아침식사), 사우스림(림트레일, Junior Ranger Program), 경비행기 투어

4. 페이지 : 앤털로프캐년, 홀스슈밴드

5. 라스베가스 : O쇼


일정에 포함시키면 좋지만 어쩔 수 없으면 빼도 되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이온 :에메랄드 풀 트래킹

2. 모뉴먼트밸리 : 석양, 일출

3. 데스밸리


이러한 상황에서 일정을 어떻게 정하는 것이 좋을지 대략적인 조언을 주시면 참고하여 구체적인 일정을 잡아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여행이 끝나면 샌프란시스코로 돌아와야 할텐데 돌아올 때의 루트도 조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를 보면서 많은 정보를 얻었는데... 이렇게 문의드릴 수 있는 날이 와서 기쁘고... 답변을 주실 것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 





댓글은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