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곳의 많은 게시물을 읽으며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아무래도 저희 사정에 맞는 여행 일정을 잡는데는 도움이 필요해 문의드립니다. 

저희는 4인 가족이구요, 9살, 5살 아이들이 있습니다. 

여행 시간은 7월초부터 2주 정도고, 미동부 노스캐롤라이나 출도착입니다. 

가고싶은 곳은 <옐로스톤-캐나다 서부-시애틀> 입니다. 

장기간 여행 경험은 많지 않아서 미국 북동부 10박 11일 여행 경험만 있습니다. 3월에 7박 라스베가스-그랜드써클 예정 중에 있습니다. 

제가 바라는 이번 여행은 (1) 대자연과 대도시를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여행, (2) 아이들이 즐거울 수 있는 여행, (3) 운전하는 남편에게 무리가 가지 않는 여행입니다. 


항공권과 숙소 모두 미정인 상태입니다. 

렌트 차량은 캠리급으로 고려중이고, 잭슨홀 공항에서 픽업/ 시애틀 공항에서 드랍오프 예정입니다. 



초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1일차 RDU (노스캐롤라이나) 오후 4시 출발, 오후 9시 JAC (잭슨홀) 도착 (1회 경유, 6hr), 렌트카 받고 공항 근처 숙박

2일차 종일 그랜드티턴 관광 (Craig Thomas Visitor Center, Jenny Lake, Jackson Lake, Oxbow Bend), 그랜드티턴 공원 내 숙박 희망

3일차 종일 옐로스톤 관광 후 숙박 (캐년 롯지 또는 웨스트 옐로스톤 희망)

4일차 종일 옐로스톤 관광 후 숙박 (캐년 롯지 또는 웨스트 옐로스톤 희망 또는 북문 근처)

5일차 오전 옐로스톤 출발, 숙소 미정   

6일차 Banff 오후 도착 및 숙박 

7일차 종일 Banff 관광 후 숙박

8일차 종일 Banff 관광 후 숙박

9일차 오후 Jasper 도착 후 숙박 

10일차 종일 Jasper 관광 후 숙박 

11일차 오후 Vancouver 도착 및 숙박

12일차 종일 Vancouver 관광후 숙박

13일차 오후 시애틀 도착 후 렌트카 반납 및 숙박

14일차 종일 시애틀 관광후 숙박

15/16일차 오전 11:30 시애틀 공항 출발, 오후 7:30 랄리더럼 공항 도착 (직항, 5 hr 2 min)


 

1) 국내선 공항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서 일단 그랜드티턴에서 제일 가까운 공항인 잭슨홀 공항을 고려중인데 괜찮은 선택일까요? 

    아이다호팔스 공항도 비슷한 조건 (1회 경유) 인데 이 곳은 어떨런지요? 경험하신 분 있으시면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2) 전체 일정에 무리가 있거나, 너무 일정이 처지는 곳이 있는지요. 고쳐야 할 부분 말씀해주시면 정말 감사히 듣겠습니다!   

3) 옐로스톤 숙박은 가능하면 한 숙소에 머물고 싶은데 5일차 일정을 고려했을 때 캐년 롯지 또는 웨스트 옐로스톤 숙소 중 어디가 더 나을까요?

4) 옐로스톤~밴프 간 거리가 부담되는데, 중간에 숙박을 어디에서 하는 게 좋을까요? 숙박만 하지 말고 앞뒤 일정을 조정해서 숙박일수가 늘더라도 낮시간에 좀 더 쉬었다 가는 게 나을까요? 


염치 없이 문의드려 뭐라 인사를 드려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여행 전에 이곳을 알게되어 감사할 따름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은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