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Bighorn sheep near Jackson, WY

2016.02.24 08:07

snoopydec 조회 수:1871

Lamar valley에서 bighorn ram(수컷)을 보고, bighorn sheep은 당분간 못봐도 안섭섭하겠다 했는데

Jackson에 와서 암컷(ewe)과 아이(juvenile)까지 봤습니다.

여름에 이 마을에 오시는 분들은 그랜드티턴 국립공원을 가기위해 들르는 관문에 불과할텐데(?), 겨울에는 사정이 좀 다릅니다. 야생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는 멋진 베이스캠프가 됩니다.

National elk refuge에 수천마리의 엘크들이 겨울을 나기 위해  세계 최대 규모로 모이고, national elk refuge road에서도 동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갤러리이니 장소 소개만 간단히 합니다^^ 구체적인건 후기에...

Feb. 14, 2016


bighorn ewe1.jpg

National Elk refuge road에 들어서고 나서 얼마 후... 차들이 모여있어서 심상치 않은 기운을 느꼈습니다.

역시나 동물이 있어서였는데.... 근데 이 이상한 장면은 뭐.....??? 너네들 그 차가 뭔데 그 주변에 모여있니?



bighorn ewe2.jpg

계속 보니 난리도 아닙니다.

이 차에 뭐 꿀을 발라 놨나 봅니다. 동네 아낙네들 애기까지 데리고 출동해서 계속 차를 햝습니다. (애기 너무 귀여워요...@_@)




bighorn ewe3.jpg

잠시 후 소문을 들은 또 다른 아낙네 두명 더 가세!!



bighorn ewe4.jpg

앞뒤로 차들은 계속 줄지어 서는데 별로 신경도 안쓰고 이 차 구석구석을 햝네요.

덕분에 저는 가까이서 사진을 실컷 찍었지만, 이 차 뭔가요... 번호판도 메인주이고... 아무리 생각해도 일부러 그런 것 같습니다.

전문적으로 야생동물 관찰하여 기록하시는 분들?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