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정 및 Q&A 결혼 10주년 기념 가족여행계획

2005.03.16 17:05

한라산 조회 수:3745 추천:105

안녕하세요? 결혼 10주년 기념 미국 서부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한라산입니다. (일행은 저와 와이프, 9살, 6살인 두 딸)
전에 계획서를 올려서 여러분들의 좋은 의견을 들었습니다. 계속 연구하고 궁리하던 중 와이프와 다시 의논하여 대략적인 계획을 다시 세우게 되었는데요.
전에 세웠던 계획보다 좀 타이트한 것 같습니다. 실행 가능한 계획인지 여행 선배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4월 26일 (화) 오전 10시 엘에이 도착, 렌트카 픽업하여 UCLA 방문, 놀이공원 (시월드, 디즈니랜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와일드 애니멀 파크) 입장권 구입, 점심식사 후 샌디에고 이동,

4월 27일 (수) 샌디에고 시월드 관광, 코로나도 섬 관광 후 샌디에고 숙박

4월 28일 (목) 와일드 애니멀 파크 관람 후 플랙스텝으로 이동, 숙박 (질문 1. 가능한 일정일까요? 불가능하다면 대안은?)

4월 29일 (금) 그랜드 캐년 관광 후 페이지 이동, 숙박

4월 30일 (토) 페이지 - 캐납 - 브라이스 캐년 (질문 2. 이 날의 관광 일정이 잘 머리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브라이스 캐년 관광까지 가능할지.....)

5월 1일 (일) 브라이스 캐년 - 자이언 캐년 - 라스베가스 이동, 숙박

5월 2일 (월) 라스베가스 관광, 숙박

5월 3일 (화) 라스베가스 출발, 프레즈노 이동, 가능하다면 공원내 숙박 고려 ((질문 3. 다음날 일정을 감안하여 어차피 이동하는 구간이고 중간에 볼 것이 없다면 공원내 숙소에 예약을 할 생각
입니다. 무리한 일정이 아닐런지요? )

5월 4일 (수) 요세미티 관광 후 샌프란 이동, 숙박

5월 5일 (목) 샌프란 시내 관광

5월 6일 (금) 오전 샌프란 시내 관광 후 몬트레이 이동, 수족관 관람 후 숙박. (질문 4. 만일 몬트레이에서 자지 않고 더 내려와서 잘 수 있다면 어느 정도가 좋을까요? 주말인 금요일이라서, 숙박을 예약하지 않아도 별 문제가 없을지 궁금합니다. )

5월 7일 (토) PCH 이용해서 엘에이 근교 숙박 예정 (질문 5. 토요일이라 산타바바라 숙소는 구하기 힘들 것 같고, 다음날이 유니버셜 스튜디오 관광 예정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Oxnard 정도가 좋을 것 같은데, 대안으로는 어떤 곳이 좋을까요?)

5월 8일 (일) 유니버셜 스튜디오 관광 후 애너하임 이동, 숙박

5월 9일 (월) 디즈니랜드 관광 후 공항 이동, 0시 30분 비행기로 서울 행 (질문 6. 애너하임에서 공항으로 이동시 교통체증 등을 감안해서 2시간 정도 예상하면 별 무리가 없을지 궁금합니다.)

렌트카는 허쯔의 풀 사이즈 이상의 승용차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6살 딸아이는 금년 만 5세가 되는데, 카 시트를 하는 것이 좋겠지요? 허쯔 사 홈피에서 보니, 총 40불 정도 추가되더군요.

전체적인 일정에서 고칠 부분이나, 무리한 일정이라고 생각되시면 가차없이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여유있게 잡은 전의 일정(938번 글)을 따를 것인지, 다소 타이트한 현재 일정을 따를 것인지 고민하고 있답니다.^^ 저는 좀 타이트한 일정이 좋을 듯 하고, 와이프는 애들 생각해서 전에 잡은 일정이 더 좋다고 하는군요. 여러분들의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댓글은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