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데스밸리의 루트는 전 라스베가스에서 출발하는 것이기에 제 경험으로는 라스베가스에서 95번을 타고 타고 190번이 폐쇄되있는 관계로 SCOTTY`S JCT.까지 가서 267번도로(아마 국도)를 타고 데스밸리로 들어간후에 북쪽의 SCOTY`S CASTLE을 본후 다시 열심히 남쪽으로 내려가서 190번의 폐쇄로 인해서 단테스뷰는 보지 못하므로 BAD WATER을 보고 SAND DUNE을
보고 서쪽으로 빠지는 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그 외에는 여러가지 포인트들이 CLOSED되어 있어서 그런 루트가 좋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저는 샌프란에서 엘에이까지의 루트는 몬트레이와 17마일을 들려서 1번 해안도로로 갔습니다. 그런데 해안도로가 생각보다 넘 길더군요.
같은 해변을 약 4시간정도 달렸더니 질리더군요...... 아 그리고 가기전에 기름 꼭 만땅으로 채워서 가시고요. 중간에 주유소 하나 있는데 정말 비쌉니다.
그리고 다른 팁은 요세미트는 꼭 스노우체인이 필요할 경우가 필요하기에 꼭 떠나시기전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른 궁금하신것 있으시면 답글쓰세요...
아~~~~ 그리고 제가 궁금한것이 있는데요 제 후기에도 썼지만 미국에는 무인카메라가 있나요??? 가끔 과속으로 인한 걱정이........
경찰에게는 한번도 걸리지 않았지만 우리 나라처럼 그런 시스템이 있나요??


댓글은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