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7월 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미국 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텍사스 오스틴에서 부터 샌프란시스코를 향해 서쪽으로 이동하는 일정인데요.


처음엔 오스틴~항공이동~라스베거스(그랜드캐년 투어)~LA~요세미티~샌프란시스코 로 일정을 잡았다가.

좀더 여유를 갖기 위해서 LA를 제외하고 라스베거스에서 요세미티를 거처 샌프란시스코로 이동하는 일정을 세웠습니다.


제가 고민이 되는것은 라스베거스~요세미티 구간의 이동 동선과 요세미티 트레일 코스인데요..

일단 잡은 계획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글맵 링크


7.9: 아침에 라스베거스에서 출발해 오크허스트 도착. 주변을 좀 둘러본 뒤 휴식.

7.10: 41번 도로를 따라 쭉이동해서 터널뷰, bridal veil falls 등을 보면서 요세미티 밸리로 이동. 간단한 트레일 코스를 하나 둘러보고 휴식.

7.11: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는 파노라마 트레일 + 4마일 트레일을 돌면서 glacier point 보기.

7.12: 아침에 일어나서 샌프란시코로 이동.


나름 무리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동선을 짰는데요.. 너무 여유롭나 싶기도하고ㅎㅎ;;;

여쭤보고 싶은 사항은 아래 항목들 입니다.


1. 동선을 잘못 짠것은 아닌지, 라스베거스에서 블랙벨리를 지나 요세미티를 관통하는 것이 나은가요?

2. 7.9일은 이동만 하는 일정으로 잡았는데, 이날 요세미티 벨리까지 들어가는게 나을지? 아니면 중간에 세콰이어 공원을 들리거나 오크허스트에 관광할 만한 곳이 있을까요?

3. 7.10일도 일정도 아침에 출발하면 구경하면서 가도 점심때는 밸리까지 들어가지 않을까 싶은데요, 오후에 돌아볼만한 괜찮은 트래일이 있을지요?

4. 7.11일 혹시 다른 추천 하시는 트레일 코스가 있을까요?


상기 질문 외에도 전체적으로 일정에 대해서 조언 해주신다면 무엇이든 감사하겠습니다!

(그냥 3박4일 기간동안 라스베거스에서 요세미티를 거쳐 샌프란을 간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은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