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는 4인 가족(어른2, 초등2)으로 9월말에 그랜드 써클을 4박5일로 계획중입니다.


작년 말에 준비를 하려고, 몇번 문의 글을 남겼고, 아이리스 님께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이전글입니다. 

https://usacartrip.com/xe/usa_board/2130854



그랜드 서클 4박 5일 일정 : ( 피닉스->세도나(1박)->그랜드캐년(1박)->모뉴먼트밸리(1박)->브라이스캐년(1박)->자이언->라스베가스)




1일차 : 오전중 LA->피닉스 비행기 이동(비행기) : 피닉스공항 11:15 도착


           피닉스 공항 렌터카 시작 : 피닉스->세도나 이동(2시간 30분)


            오후 세도나  Chapel of the Holy cross  & bellrock vortex  -> 세도나 1박




2일차 : 오전 세도나 Airport vortex 가볍게 관광 후 바로 출발하여 그랜드 캐년 이동(약 2시간30분) 


            -> 오후 그랜드 캐년 관광 및 south Kabab trail(Ooh ah point 정도까지 고려)


           ->그랜드 캐년 롯지 숙박


 


3일차 : 오전 그랜드 캐년 동쪽전망대 관람하면서 모뉴멘트 밸리로 이동(약 3~4시간)  ->오후 모뉴먼트밸리 투어 (자차 관광예정 )


         -> 더뷰 호텔 숙박



 4일차 : 오전 엔텔로프 캐년 이동(약2시간) 후 앤텔로프 캐년 투어 및 홀스슈벤드


           ->브라이스로 이동하여(3~4시간) 브라이스캐넌랏지 숙박




5일차 :   오전 브라이스캐넌 (퀸스카든-나바호 콤보 트레일 1~2시간) 트레킹


             이후 자이언으로 이동(약2시간) -> Canyon overlook trail(약 1시간)


             오후 라스베가스로 이동(약 3시간이상) 후 렌터카 반납



이전 글에서도 아이리스님께 조언을 받아 약간 수정을 하여 상기와 같이 일정을 거의 확정하려고 합니다.  좀 빠듯하면 면이 있는 것 같으나.. 더 이상 일정을 줄이기가 쉽지가 않네요.


혹시 무리가 되는 일정이 있으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 외에 이제 렌터카를 좀 알아보고 있고, 아무래도 저희는 호텔로 바로 반납하는게 편할것 같아서 AVIS 로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어떤 렌터카를 해야할지 고민되네요. 


 이동을 꽤 해야하고, 초등학생 2명이 있다 보니 이동중에는 아이들이 좀 넓게 쉴수 있는 공간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의자를 좀 편하게 젖혀서 쉬거나 잘 수 있는 좌석이 있으면 해서 SUV 혹은 미니밴을 고려하고 있는데요.


SUV 중에서 1. Standard Elite SUV(Chevrolet Traverse) 2. Full-Size SUV(Chevrolet Tahoe) 3. Premium SUV(Chevrolet Suburban) 이 있고,  미니밴에서는 Minivan(Chrysler Pacifica) 이렇게 있는데.. 특히 SUV 종류들은 한국에서 잘 볼 수 없는 기종이다  보니 어떤 것을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저는 한국에서 카니발 하이리무진으로 아이들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미니밴이 가장 비슷할까요? 

다만, 미국에서 처음 운전이다 보니, 차가 너무 크면 너무 부담이 되지 않을까 걱정도 됩니다. 

모뉴먼트밸리 내려가는 길이 비포장길도 있다고 하는데.. 그것도 고려해야 할 것 같고요.



렌터가 관련해서도 어떤 차가 좋을지 조언 해주시면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댓글은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XE Login